기타

[김포 아포지토스트레치] 개발자의 건강한 자세를 위한 스트레칭

vhxpffltm 2022. 2. 20. 22:07
반응형

필자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또한 매일 자세를 꾸부정하게 있으면서

 

허리가 아프고 어깨가 쳐지는 문제가 항상 있다.

 

이 이상 나이가 들고 몸이 더 안좋아지면 심각해질거 같은데...

 

그러던중, 김포 한강신도시에 좋은 스트레칭 센터가 있다고 해서 갔다왔다.

 

http://naver.me/F1LTxUKT 

 

아포지토스트레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먼저, 들어가자마자 새로 인테리어도 했는지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깔끔하고 심플한게 정말 인상적이었고 스트레칭을 위한 모든 도구들이 따로 구비가 되어있었다.

 

처음에 들어가면 상담실에서 상담하고 고객의 실제 상태를 정밀하게 점검해준다.

 

필자는 어깨 상태가 너무 안좋다는 말을 들었다...

 

아래는 필자가 강사님과 함께 진행한 측정들 일부이다.

 

 

 

 

 

진짜... 겨우 이정도 하는데.. 힘들고 온몸이 아파 죽는줄 알았다...

 

강사님이.. 지금이라도 열심히 해야한다고 말하는데.. 난 할말을 잃었다..

 

방문하면서 무엇보다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준점이 좋았고

 

궁금한 것들에 대해서 자세히 답해주는 걸 보면 전문성이 있다는것을 알게될 것이다. 

 

한번 방문하거나 연락해서 상담을 받기를 추천해본다.

 

 

개발자는 매일 앉아서 작업하는데 팀원분들이 허리가 아프고 디스크 얘기를 하는거 보면..

 

이제는 관리를 해야할 때인거 같다.

 

모든 개발자분들 화이팅!!

 

반응형